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옥주 극회의원, 코로나19 확산 방지 방역 활동
국민 모두가 힘을 모으면 함께 이겨낼 수 있을 것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3/13 [13: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송옥주 국회의원이 코로나19 해결을 위한 방역 작업에 열중이다     © 화성신문

송옥주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화성갑 후보)은 지난 12일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당원과 더불어봉사단, 한국생존수영협회 화성지부와 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이날 방역활동은 남양읍 중심상가, 전통시장 일대 등 지역주민들의 방문이 잦은 공동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방역활동에는 송옥주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당원 및 더불어봉사단, 한국생존수영협회 화성지부 등 20여명이 참여해 코로나19 감염병의 지역사회 확산을 예방하고자 행해졌다.송옥주 의원은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진정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방역활동을 펼쳤으며 우리 시민들의 위생과 건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방역활동에 적극 참여 하겠다고 말했다.

 

송 의원은 전국에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공공시설 이용을 불안해하는 시민들을 위해 지난 매주 목요일 정례적으로 방역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송 의원은 21대 국회의원 화성갑 선거구 공천이 확정됐지만,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차단과 위기 극복을 위해 국회의원 후보자 신분을 잠시 내려놓고 민생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