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신미숙 화성시의회 경제환경위원장
새로운 화성시 시작에 동참할 것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1/07 [13: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더불어민주당 신미숙 라선거구 화성시의원 당선자     ©화성신문

새로운 화성시 시작에 동참할 것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화성시 시의원 신미숙입니다 “여러분 행복하십니까? 살림살이 좀 나아지셨습니까?” 이제는 복고단어가 되어버린 단어가 경자년 새해에 생각나는 것은 우리 사회의 지난 한 해가 녹룩지 않았다는 반증이라 새해에 우리들 모두에게 해야할 일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The only place where success comes before work is a dictionary 노력(work)보다 성공(success)이 먼저 나오는 곳은 사전밖에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성공의 화려함을 맛보려면 노력이라는 땀이 필요합니다 산을 움직이려 하는 이는 작은 돌을 들어내는 일로 시작하듯이 땀방울들이 모여 우리의 살림살이가 좋아질것입니다. 

 

경제환경 상임위원장으로 화성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시민과 소통하면서 지역의 일자리정책과 기업하기 좋은 정책에 대하여 고민하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또한 화성시의 환경이 조금씩 나아지도록 2019년도에 이어서 지속적인 감시체계을 만드는데 힘쓰겠습니다. 지금 만들어져가는 동탄2의 시의원으로 조금더 살기 좋은 동네를 만들기위해 지역분들과 같이 움직이겠습니다. 

 

2020년 쥐의 부지런함과 명석함으로 화성시의 새로운 시작에 동참하려합니다. 이제 새로운 도전과 목표를 세워야할 때가 왔습니다. 화성시민 모두 새해의 소망아침을 멋지게 맞이하도록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맙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