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김효상 화성시의원
화성시 발전위해 최선 다할 것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1/07 [13: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더불어민주당 김효상 사선거구 화성시의원 당선자     ©화성신문

화성시 발전위해 최선 다할 것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83만 화성시민과 화성신문 구독자 여러분 모두에게 만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뒤돌아보면 지난 2019년 기해년은 대한민국으로서는 참으로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 국외적으로는 남북, 미북간 평화협력 노력과, 국내적으로도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인해 국민과 기업 모두가 힘든 한 해를 보냈습니다. 여기에 정치적 반목도 이어지면서 국민들이 느끼는 다사다난함은 더욱 컸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 또한 화성시의원의 한 사람으로서 화성시 집행부가 올바른 시정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견제하는 역할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특히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소속 의원으로서 화성시 복지의 확대와 학생들이 올바르게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도 힘을 다했습니다. 

 

2020년 경자년에도 역시 화성시의 발전과 화성시민들의 편안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우리지역 대표신문으로 창간 16년을 눈앞에 두고 있는 화성신문 역시 제3의 눈으로서 화성시 발전을 위한 견인차 역할을 계속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화성시민, 화성신문 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