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새로운 아파트문화 건설 앞장설 것
송은규 (사)화성시 아파트입주자 대표회의 연합회 회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1/07 [16: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송은규 (사)화성시 아파트입주자 대표회의 연합회 회장      ©화성신문

희망찬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평안과 기쁨이 가득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수월하게 이뤄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화성시 아파트연합회는 올바른 공동주택 문화 창달에 최선을 다 해 왔습니다. 

 

입주민 여러분, 그리고 연합회 회원 여러분, 새해에는 모두가 합심해 공동주택 입주민의 권익보호와 살기좋은 아파트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갑시다. 화성시 아파트연합회도 공동주택 입주민들의 사랑과 신뢰를 한 몸에 받는 꼭 필요한 단체가 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늘 초심을 잃지 않고 작은 것에서부터 실천하고 시민들의 삶 속에서 함께 호흡하며 성장해 나가는 생활 중심적인 화성시 아파트연합회로 거듭날 것입니다. 

 

동탄신도시 SRT 개통과 송산그린시티 개발 등 화성시의 개발이 빠르게 이어지고 있고, 이에 대해 화성시민으로서 무한한 자부심을 느낍니다. 우리 화성시 아파트연합회는 이러한 시민들의 자부심을 문화적 자긍심으로 승화시켜서, 더불어 화합하고 소통하며 서로 배려하는 공동주택의 새로운 아파트문화를 만들어 나가 는데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