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13차 화성경제인포럼‧송년회 ‘성료’
방송인 서경석씨 강사로 나서 큰 호응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12/14 [18: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방송인 서경석씨가 재치있는 강의로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회장 주운)가 주관하는 제113차 화성경제인포럼이 지난 13일 호텔푸르미르 1층 그랜드볼룸에서 송년회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채인석 화성시장을 비롯해 유관기관 단체장 및 관내 기업인 320여명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뤘다.


최주운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2016년 한해를 소회해보면 북한의 핵실험으로 인한 개성공단 폐쇄조치와 한반도 사드배치 결정으로 인한 한중 관계 악화, 대우조선해양과 한진해운 사태로 인한 해운업계의 위기, 예상치 못한 미국 대선 트럼프 당선,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로 인한 박근혜 대통령 탄핵 가결까지 많은 역경이 있었던 한 해 였다우리나라를 걱정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하나가 되어 현 위기상황을 극복해 나갈 것으로 믿으며, 기업인들이 대한민국의 재도약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다음 순서로 이어진 강의는 유명 방송인이자 개그맨인 서경석 씨가 강사로 나서 기업가 여러분이 가지고 계셨으면 하는 소양을 주제로 진행했다.


서 강사는 경청, 운동, 긍정, 겸손, 경험, 창의의 6가지 소양을 본인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재치있게 소개해 청중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제114차 화성경제인포럼은 고영건 고려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심리학자에게 듣는 멘탈 휘트니스와 셀프리더십이라는 주제로 2017110일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