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도시공사, 생활체육 문화행사 성료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10/18 [10: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생활체육프로그램 정기 발표회에서는 총 21개 팀의 공연이 이어졌다    © 화성신문

화성도시공사(사장 강팔문)는 지난 15일 국민체육센터와 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의 이용회원을 대상으로 생활체육프로그램 정기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 발표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 행사로, 화성도시공사 국민체육센터그린환경센터 주민편익시설 이용회원의 만족도 향상과 생활체육프로그램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총 21개 팀이 키즈밸리, 어린이발레, 방송댄스, 재즈댄스, 라인댄스, 치어리더, 에어로빅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주최했다. 유아에서부터 어르신까지 약 24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스포츠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국민체육센터 다목적체육관을 찾은 500여명의 관람객이 보내는 큰 호응 속에 행사는 성황리에 종료됐다.


화성국민체육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활기찬 삶을 지향하는 긍정적 시간이었다어린 회원들에게는 열정적인 호응을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뜻깊은 자리가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대회를 통해 센터홍보 활성화와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생활체육 활성화 및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더욱더 노력해나갈 계획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