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노작홍사용문학관 ‘시인과 함께하는 문학 트래킹’
6월17일‧7월15일 반석산 에코벨트서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6/10 [16: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노작홍사용문학관은 2016년도 상반기 시인과 함께하는 문학 트래킹을 오는 17일과 71515시부터 두 차례 반석산 에코벨트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최근 새롭게 조성된 반석산 에코벨트의 숲 속에서 문학과 자연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문학·자연·음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시민들의 감성을 풍요롭게 제공하는 문학 콘텐츠로 기획됐다.


시인과 함께하는 문학 트래킹은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 가능하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시와 문학을 즐길 수 있다. 자연 속에서 시인의 강연과 대담 시간을 갖고 음악과 함께하는 시 낭송회를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시민 참여형 문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시를 비롯한 문학 작품들을 선별, 반석산 에코벨트 곳곳에 전시해 트래킹을 즐기는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시를 접하고 공감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시인으로는 여성적이고 따뜻한 문체가 돋보이는 대표적인 여류 작가인 천양희 시인과 인식의 상투성을 깨뜨리고 대상 본질의 깨달음을 시로 담아내는 장옥관 시인이 함께한다. 더불어 프로그램 사회는 소설가 이은선이, 음악 연주는 기타리스트 민병석이 참여할 예정이다.


트래킹 코스는 617일에 문학관종합생태해설관팔각정(정상)노작홍사용묘역노작공원 코스(1km)가 진행되고, 715일에는 문학관종합생태해설관전망데크팔각정(정상)노인공원노작홍사용묘역노작공원 코스(2km)로 이루어져 있다.


참가대상은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 방법은 10일부터 713일까지 화성시문화재단 노작홍사용문학관(8015-0880) 홈페이지(www.nojak.or.kr)를 통해 접수하거나,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