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래와 버블의 신나는 여행 떠나요
오는 14일 화성시청소녀여자쉼터에서
 
유동균 기자 기사입력 :  2016/05/13 [09: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난 2010년부터 매해 전국의 장애인, 아동·청소년시설, 노인요양시설, 복지관 등 사회적, 경제적, 지리적으로 공연문화에 소외된 계층들을 직접 찾아가 문화나눔 공연을 펼쳐온 벌룬데코(대표 여건구) 공연팀이 오는 51414:00 화성시청소녀여자쉼터를 찾아 샌드아트와 버블공연을 펼친다.


 이번 무대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벌룬데코 주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시행하는 문화 나눔사업인 '신나는 예술여행' 프로그램 일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문화예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이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문화예술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문화예술 향수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 사업이다. 국민 모두가 문화가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 인프라 시설이 부족한 농산어촌 주민, 군부대, 교정시설, 장애인, 노령층, 저소득층 등 문화적 소외를 겪고 있는 분들을 직접 찾아가 연간 2,000여회의 양질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경북, 곡성 , 화성 등 전국 4개 사회복지시설 등을 찾아가 공연문화의 행복을 나눌 예정이다.


 수년째 벌룬데코 공연팀을 이끌고 있는 여건구 대표는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으로 언제나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소통하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열악한 공연환경 등 몇 배의 고충이 있지만 앞으로도 좀 더 많은 분들과 함께 샌드아트와 버블공연으로 꿈과 희망을 담은 감동을 나누기 위해 보람과 자부심으로 전국 어디든지 기꺼이 찾아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1. 주최 : 문한국문화예술위원회.
2. 주관 : 벌룬데코
3.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문의 : 벌룬데코 02)511-7447
 
공연내용
1: 모래가 들려주는 행복한 이야기
- 작가의 손끝에서 펼쳐지는 샌드에니메이션은 귀에 익은 음악과 함께 바닷속 친구들, 숲속 동물들과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 또한 아티스트가 들려주는 따뜻함이 묻어나는 사랑을 주제로 모래이야기가 시작된다.
 
2: 환상의 버블쇼
- 국내 최고의 버블아티스트가 펼치는 버블분수, 버블화이어, 하트버블 등 맨손과 로프를 이용한 신기한 버블 퍼포먼스와 대형채를 이용해 사람이 버블속으로 들어가며, 화이트버블이 관람석을 가득 채우는 환상의 버블쇼로 진행한다.
 

유동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