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문화재단, 경기영남 민요한마당 공연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5/02 [09: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산문화재단은 오는 7일 오후 730분 어버이날을 맞이해 ()콘서트 경기영남 민요한마당공연을 개최한다.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질 본 공연은 경기민요와 영남 민요를 바탕으로 드로잉 아트, 사물놀이, 난타, 마칭, 취타, 국악 실내악 등 화려한 볼거리들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국악협회 오산지부의 국악 실내악으로 문을 여는 본 공연은 태평가, 창부타령 등 경기민요 메들리, 판마칭 (취타+마칭+사물놀이+난타)으로 관객에게 경기 민요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2부에는 KBS국악 대상을 수상하고 영화 워낭소리 메인테마곡으로 잘 알려진 소리꾼 최윤영의 영남 민요 한마당과 드로잉아트가 펼쳐진다.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음악적 해석력과 그 자리에 머물지 않고 늘 변화를 찾는 소리꾼 최윤영은 이번공연에서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영남민요와 함께 드로잉 아트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켜 줄 예정이다.


시민들에게 연령별 세분화된 공연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오산문화재단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상대적 문화소외계층인 노년층의 공연 관람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본 공연을 기획했다.


문의 및 예매는 오산문화재단(031-379-9999, http://www.osanart.net)로 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