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으로 떠나는 문화 피크닉
추억의 포크송부터 서커스 무대까지 다양한 즐거움이 한가득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5/02 [09: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친 일상 속 시민들의 활력을 불어 넣어줄 야외공연장 상설공연 오픈 더 콘서트가 추억의 포크송부터 서커스 무대까지 다양한 즐거움으로 5월과 6월 화성시민들을 찾아온다.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오픈 더 콘서트는 도심 속 야외무대를 활용해 시민들이 격식 없이 편히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15년 진행된 야외공연장 상설음악회 어반 파라다이스의 새로운 이름이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지난해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8회에 걸친 어반 파라다이스공연을 진행, 분당윈드오케스트라의 클래식 공연부터 타악그룹 진명의 신명나는 국악 공연까지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며 공연장 밖 야외공간에서 즐기는 색다른 즐거움을 시민들에게 선사한 바 있다.


나들이하기 좋은 5~6월을 맞아해 화성시문화재단은 58일 첫 시작으로 추억의 포크송 전설인 소리새’,‘여행스케치와 함께 그때 그 시절의 감성을 만나보는 오픈 더 콘서트 ‘7080 추억수업을 선보이며 618일에는 라틴, 탱고, 그리고 스윙 음악의 낭만과 열정의 무대를 선사할 오픈 더 콘서트 새바의 라탱스를 진행한다.

6
25일에 마린보이의 나 홀로 서커스, ‘팀클라운의 버블버블 공연을 통해 마임, 버블링, 저글링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오픈 더 콘서트 마린보이&팀클라운의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5월과 6월 진행되는 오픈 더 콘서트공연을 통해 화성시민들은 야외에서 누리는 풍성한 문화혜택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