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앙코르 정신건강 뮤지컬 ‘4번 출구’
정신건강과 생명의 소중함 다룬 뮤지컬
 
유동균 기자 기사입력 :  2016/04/27 [17: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신건강 증진 및 예방사업의 일환으로 화성시에서 주최, 화성시보건소(소장 한상녕)와 정신건강증진센터(센터장 전준희)에서 주관하여 매년 진행되고 있는 ‘G-mind 정신건강연극제가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하였다.
 
 이번에 10번째 준비한 연극 ‘4번 출구는 현대인들의 가슴 절절한 각자의 아픈 사연과 극단적 선택인 자살을 주제로 한 옴니버스 형식의 해프닝 뮤지컬이다.
 
 ‘노틀담의 고추라는 시샵이 운영하는 전원주택에 모여든 인물들은 이곳에 들어온 이상 이제 살아서 이곳을 나갈 수 없으며, 죽음의 공포가 어둡게 짓누르고 있는 분위기. 시샵은 밤새도록 각각의 인물들에게 유서를 쓰게 하고 그 유서에 따라 자신의 죽고 싶은 사연을 발표하게 하는데...
 
 전준희 센터장은 정신건강연극제와 더불어 정신건강캠페인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정신장애인에 대한 편견 해소의 자리를 마련하고, 정신건강의 중요성과 생명의 소중함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화성시민(10세 이상)이면 누구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52일부터 선착순 마감이며, 사전 접수 후 공연 당일인 28일 접수처에서 티켓을 수령한다. (문의: 031-369-2892)
 
 
김동필 시민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