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7일부터 생명사랑 표어·포스터 공모전 신청 접수
화성시, 관내 초·중·고 학생 대상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5/08/06 [17: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화성신문

화성시는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 문화 조성을 위해 생명사랑 표어 및 포스터 공모전을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지난해 생명사랑 포스터 및 만화 공모전에 이어 3회째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화성시보건소가 주최하고 화성시자살예방센터가 주관한다.

공모전 참가 대상은 관내 초··고등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생명에 대한 소중함 알리기 자살예방에 대한 인식 개선 사람들에게 희망적인 메시지 전달하기 등의 내용을 담은 작품이면 된다.

포스터는 초등부 8절지 혹은 4절지, 고등부는 4절지, 표어는 초··고등학생에 상관없이 20자 내외 4절지 1/2 크기로 수채화, 포스터물감 등 다양한 재료 사용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서는 화성시정신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작품과 함께 직접 방문해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고등부에 상관없이 최우수상 1명과 각 부분별 우수상 및 장려상 1명씩 모두 7명을 선발한다.

화성시보건소 관계자는 공모전을 계기로 생명의 소중함을 돌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자살예방센터(031-352-0175)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