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금강주택, ‘동탄2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Ⅲ’ 견본주택 오픈
남다른 가치, 커뮤니티 시범단지 마지막 기회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5/07/20 [09: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금강동탄19블록조감도     © 화성신문

 

동탄2신도시의 핵심 커뮤니티 시범단지에서 마지막 공급이 시작된다. 

 

금강주택의 ‘동탄2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Ⅲ’가 그 주인공이다.

 

단지는 동탄2신도시 A19블록에 공급될 예정이며 지하 1층~지상 19층, 5개동, 총 252가구로 전용면적 기준 ▲84㎡ 126가구 ▲99㎡ 126가구로 구성된다. 

 

‘동탄2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Ⅲ’는 앞서 공급된 1차분과 최초 민간임대로 공급된 2차 물량의 성공에 이은 3차 공급이라는 점에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동탄2신도시 커뮤니티 시범단지 중에서도 가장 핵심블록에 위치하는 이번 분양은 GTX·KTX의 이용 가능한 광역환승센터역사인 동탄역(예정)에서 도보 거리의 초역세권을 자랑하는 단지다. 첨단산업 및 문화, 생활인프라가 복합적으로 구축된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와 동탄역 중심상업시설을 통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이번 ‘동탄2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Ⅲ’ 분양 관계자는 “동탄1기신도시부터 2기신도시까지 시범단지의 인기는 남달랐다”며 “현재 동탄2신도시에 입주한 단지들의 프리미엄이 동탄역을 중심으로 높게 형성된 것으로 보아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교육여건도 매우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도보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통학할 수 있는 초·중·고교가 바로 인접하고 있다. 또한 단지 바로 남측에는 약 27만㎡ 규모의 대형 중앙공원을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는 센트럴파크가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형성할 예정이다. 

 

이번 3차와 10월 4차분 분양 완료 후에는 3,200여가구의 금강주택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금강주택이 앞서 공급한 단지들은 모두 우수한 상품력을 바탕으로 동탄 주민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특히 5월에 민간임대로 공급한 ‘동탄2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Ⅱ’의 경우 임대 아파트임에도 일반분양 아파트 보다 뛰어난 설계로 분양에 성공했다.

 

금강주택 관계자는 “동탄2신도시에만 세 차례 선보이는 단지인 만큼 수요자들의 기대감을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특히 앞서 공급된 단지들의 특화 설계 외에도 이번에는 3면 개방형 설계 등도 선보일 예정으로 우수한 단지로 인식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화성시 능동 471-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일정은 오느 21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 청약 22일 ▲2순위 청약 23일 진행 ▲당첨자 발표 29일이며 정당 계약일은 8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분양문의 : 1899-5733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