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민 건강증진위해 힘 모아
화성도시공사-화성시체육회 업무협약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5/06/01 [09: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도시공사와 화성시체육회가 지난달 28일 건강증진 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화성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힘을 합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화성국민체육센터 건강증진프로그램과 화성시체육회 생활체육프로그램의 연계를 통해 화성체력인증센터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화성시체육회 스포츠강사의 전문적인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넓히는 계기를 만들었다.

화성도시공사 관계자는 다양한 생활체육프로그램 운영 두 기관이 상호 유기적인 연계로 주민 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서비스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화성체력인증센터는 지난 29일 시작해 오는 1218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운영되며, 직장인을 위해 매주 월금요일에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체력측정을 받을 수 있도록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화성체력인증센터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고 있는 사업이다. 최첨단의 시스템을 갖추고 과학적인 체력검사를 통한 공인체력인증, 개인별 맞춤형 운동처방을 수행하는 기관으로 국민체육진흥공단의 국민체육진흥기금으로 전액 무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국민체육센터(031-278-7178), 화성체력인증센터(031-278-7548)로 문의하면 되고, 국민체력100홈페이지(http://nfa.sports.re.kr), 화성체력인증센터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fa.hwaseong)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