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영화제, ‘슬로건 공모전’ 수상작 발표
1등 ‘Yes smile, Go PiFan’, 홍보에 활용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4/02/05 [10: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PiFan)사무국은 최근 PiFan을 홍보하기 위한 ‘2014 슬로건 공모전’에서 총 3편의 작품이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영화제사무국은 지난달 13~27일 15일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슬로건 공모전에서 1, 2차 심사를 거쳐 1등, 2등, 3등 총 3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1등은 김은주(경기도 오산) 씨가 출품한 ‘Yes smile, Go PiFan!’이 차지했으며 2등은 여승훈(대구 수성구)씨의 ‘누림, 떨림! 더 큰 울림’, 3등은 이종근(전북 전주) 씨의 ‘유쾌한 상상! 행복한 환상!’ 등이 선정됐다.

특히 ‘Yes smile, Go PiFan!’의 작품은 2014년도 PiFan과 함께 밝게 웃는 얼굴로 힘차게 가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심사위원들에게 긍정적이고 희망찬 메시지를 간결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영화제 사무국은 1등 선정자에게 3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의 상금이 지급하며 1등 슬로건은 앞으로 2014년 PiFan의 다양한 홍보자료에 활용할 계획이다.

영화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PiFan에 대한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PiFan을 통해 관객들이 더욱 많이 웃을 수 있도록 즐거운 영화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8번째를 맞이하는 아시아 최대 장르 영화제, PiFan은 7월 17~27일 11일간 부천일대에서 열린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