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참 봉사를 통한 로타리인 될 것”
화성로얄로타리 김용출 회장 선출
 
추연신 기자 기사입력 :  2012/06/29 [15: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국제로타리클럽 3750지구 화성로얄로타리클럽이 지난달 25일 보통리 라비돌 신텍스 볼룸1실에서 3.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 행사에는 채인석 화성시장을 비롯해 이원욱 국회의원, 김경오 의장과 로타리 회원 둥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화성로얄로타리는 창립 첫회부터 많은 국내외 봉사 활동을 주목을 받았고 회원들 간의 결속력 또한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임경 전형석(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화성로얄로타리 클럽의 전 회원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앞으로 재임시절 처럼 차기 김용출 회장을 필두로 지역발전의 구심점이 되는 클럽이 될 수 있도록 평 회원으로 돌아가서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영 김용출(취임회장)은 봉사활동단체의 수장으로서 맡은바 소임을 다할 것이며 진정한 봉사단체가 되고자 노력과 헌신을 다 한 전임 회장님들과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로타리회원들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이고 이웃에게도 찾아가는 봉사와 꿈이 있는 메세지를 전하는 조금 손해보는 듯 들어도 못들은 척 다툼이 없는 참 봉사인이 될 것” 이라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