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하울링’, 박스오피스1위 재탈환
한국 영화 러쉬… 장기흥행 예고!
 
이영주 기자 기사입력 :  2012/03/02 [16: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최근 박스오피스 1위 재탈환 한 늑대개 연쇄살인 수사극 '하울링'

송강호, 이나영 주연의 늑대개 연쇄살인 수사극 ‘하울링’이 개봉 3주차 월요일인 지난달 27일 박스오피스 1위를 재탈환하며 장기 흥행을 예고했다.

화제의 중심에 있는 영화 ‘하울링’이 지난달 27일 전국 약 4만9000여 명을(상영관 441개/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재탈환했다.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와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가운데 두 작품 모두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울링’은 특히 여성관객과 10대 관객에게,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는 남성관객과 중․장년층 관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색깔 다른 매력을 어필하며 관객들을 극장가로 불러모으고 있는 것이다. 다수의 외화 경쟁작들이 대거 개봉했음에도 불구하고 두 작품은 한국영화 흥행 러쉬를 이어가며 박스오피스 1, 2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장기 흥행에 돌입했다.

‘하울링’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바로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감성수사극의 탄생에 관객들이 신선함을 느끼는 동시에 가족의 의미까지 되새겨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작품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극 중 늑대개와 인간의 교감과 짐승만도 못한 인간들을 향한 늑대개의 이유 있는 복수가 여성 관객들과 애견인들이 마음을 적시며 좋은 입소문을 이끌어 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늑대개의 살인에도 말 못할 이유가 있다. 감동이 있는 영화”, “동물을 사랑하거나 키워보신 분들은 모두 공감하고 울게 될 것”, “하울링 폭풍 감동”, “하울링 완전 감동에다.. 이건 뭐 감성드라마 그자체..”, “완전 마지막 짠한 감동”, “마지막까지 몰입하게 만들어주는 반전과 감동까지 최고” 등 영화를 보고 난 후 진한 여운이 남는 결말에 찬사를 보내고 있어 액션 영화의 틈바구니 속에서 섬세한 감성을 무기로 장기 흥행이 예고되고 있다.

박스오피스 1위를 재탈환, 다양한 연령층을 사로잡으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하울링’은 승진에 목말라 사건에 집착하는 형사 상길과 사건 뒤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려는 신참 형사 은영이 파트너가 돼 늑대개 연쇄살인 사건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범죄 수사 드라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