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S2N3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민의 알권리와 화합 이끌어 가는 정론지"로 거듭나길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송 문 용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1/01/12 [15: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오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송 문 용

                             <신년인사>

화성신문 창간 6주년을 맞는 신묘년 새해를 맞아 귀사의 발전을 축원합니다. 화성신문은 바른 언론 창달로 화성시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며 시민 모두가 서로 화합하고 도와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길을 모색하고자 노력하는 신문임을 피부로 느낍니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고 꿈꾸는 자는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이 많은 선각자들의 깨우침입니다. 이는 개인이나 회사나 모든 조직이 동일한 원리에 의해 움직일 것입니다.

빛나는 성, 화성에는 꿈이 있습니다. 꿈에 부풀은 시민들이 계십니다.
여기에서 근무해 보니 화성발전의 열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다에 면한 넓은 땅, 세계문화유산인 융건릉 등 화성팔경과 동탄 신도시를 품었을 뿐만 아니라, 열정어린 기업가, 혼신의 힘을 다 쏟는 공무원, 꿈을 가득 머금고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제반 환경과 인재들을 엮어 발전을 조언하고 이끌어가는 언론이 있습니다. 화성신문입니다. 화성신문사는 특히 화성시의 교육발전에 큰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각종 대회를 추진하시어 학교교육활동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여 주시는 큰 일들을 해 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마운 일들이 날로 내실화 되어 우리 교육이 보다 더 발전되길 바라며, 이 지역 교육장으로써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초심의 창사 이념을 더욱 다지시어 바른 정론으로 빛나는 큰 화성, 행복한 화성으로 도약하는데 화성신문이 계속 기여해 주시길 기원합니다.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교육장 송 문 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