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민과 함께 새해를 맞이한 정명근 화성시장
화성시 제야의 종소리 만의사에서 울려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3/01/01 [01: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명근 화성시장이 시민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는 제야의 종 타종을 치고 있다.

 

▲ 이원욱 국회의원, 박성권 회장, 유지선 원장이 시민들과 함께 타종을 치고 있다.

 

정명근 화성시장이 2023년 계묘년(癸卯年)의 새해의 시작을 화성시 만의사에서 시민과 제야의 종을 타종하며 함께 맞이했다.

 

이날 제야의 종 타종행사에는 정명근 화성시장, 오문섭 화성시의회 부의장, 이원욱 화성을 국회의원,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회장, 유지선 화성문화원장 등과 100여명의 시민이 함께 자리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타종이 끝난 후 다사다난했던 2022년은 뒤로하고 밝게 솟아오르는 태양처럼 힘찬 새해를 맞이하길 바랍니다라며 화성시는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도시와 경쟁하는 도시로 성장하고 있으며, 2023년은 화성시에 있어 더욱 중요한 해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2023에는 화성시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해로 만들기 위해 토끼처럼 열심히 뛰겠다화성시민분들 모두가 소망하시는 모든 일을 성취하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라며 덕담을 전했다.

 

신홍식 기자

 

 

▲ 정명근 화성시장이 제야의 종 타종을 끝낸 후 시민을 위한 덕담을 말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