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화고, 기아챌린지 ECO 프로젝트 2050 미래학교 실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7/06 [16: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채사장 작가와 학생들이 함께 고전을 읽으며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안화고등학교(교장 이동흡)4일 학생들이 앞으로 다가올 미래 사회 변화와 흐름에 대해 이해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기아챌린지 ECO 프로젝트 2050 미래학교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역 내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환경에 대한 소중한 마음과 보전의식을 널리 알리며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것과 미래 사회 변화와 흐름을 이해하고 맞춰 갈 수 있는 강연을 준비했다.

 

이번 기아챌린지 ECO 프로젝트 2050 미래학교는 기아 AutoLand 화성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가 함께 후원하는 프로젝트다.

 

프로젝트는 밀리언셀러 작가인 채사장의 인문학적으로 생각하고 성장하기강연으로 진행되며, 학생들은 작가와 함께 고전을 읽어보며 각자가 가진 세계관 너머의 낯선 세계를 여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동흡 안화고등학교 교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가정·학교·사회 속에서 환경 보호 문화가 자리 잡아 모두 함께 행복한 성장을 이루길 기대한다채사장 작가님의 명강연으로 우리 학생들이 급변하는 미래를 대비하고 꿈을 위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용기를 얻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