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군공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군비행장 소음대책지역이면 보상금 지급
11월10일까지 대상지역 확인해야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10/22 [18: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국방부가 1110일까지 군용 비행장 소음영향도 조사결과 조회 및 의견수렴을 마무리하고 보상금 지원 기준을 확정하게 됨에 따라 화성시가 소음피해 대상지역을 확인하고 주민들의 의견이 적절히 반영될 수 있도록 홍보에 나섰다.

 

군용비행장 소음지역 대상 여부는 삼우ANC 홈페이지(kmnoise.samwooan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의견이 있을 경우 ‘Q&A 게시판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소음영향도 조사 결과가 확정되면 군소음보상법에 따라 소음대책지역 주민에 대한 지원 근거가 되며, 오는 2022년부터 적용된다.

 

소음대책지역에 해당하는 주민은 별도의 소송없이 보상금 지급 신청과 대상자 확인 과정을 거쳐 보상금을 지급받게 된다.

 

김윤규 화성시 기후환경과장은 소음대책지역 해당 여부 확인과 충분한 의견이 등록될 수 있도록 적극 안내할 것이라며 피해지역에 대한 지원 근거가 되는 만큼 많은 주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음영향도 조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기후환경과(031-5189-7016)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