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보물섬모험레저와 업무협약 체결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2/04 [17: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장재현 센터장(사진 왼쪽)과 보물섬모험레저 김창섭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장재현)와 보물섬모험레저(대표 김창섭)3일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보물섬모험레저 사무실에서 이루어졌다.

 

보물섬모험레저는 2005년부터 화성시 궁평항에서 레저 사업을 시작했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계층에게 생존·응급구조 교육, 독도법 교육, 서바이벌, 사격, ATV(사륜바이크), 요트, 열기구, 드론 등 다양한 분야의 레저를 제공하고 있다.

 

김창섭 대표는 청소년기 시절에 다양한 것을 체험해 보는 것은 너무 중요하다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소속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레저 활동들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장재현 센터장은 지난해 센터 소속 청소년들이 보물섬모험레저에서 서바이벌 활동을 체험한 후 긍정적인 피드백이 있었다앞으로 우리 청소년들이 다양한 레저 활동들을 경험하며 문제해결 능력을 키우고 서로 돕고 협동하는 것을 배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청소년의 개인적 특성과 상황을 고려한 상담 지원, 교육 지원, 직업 체험 및 취업 지원, 자립 지원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에 거주하는 학교 밖 청소년(9~24)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