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행복은 키우고 소망은 이루며 건강은 지키는 한 해 되길
신재흥 동탄시티병원 원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1/07 [16: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재흥 동탄시티병원 원장     © 화성신문

동탄시티병원은 지난 2010년 개원한 이래 화성, 수원, 오산, 용인, 평택에 이르 기까지 경기도 지역주민들의 건강지킴이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자 끊임없이 정진하고 있습니다.

 

지역과 함께하는 병원이 되고자 했던 지난 8년의 노력들이 헛되지 않아 지난해 에도 동탄시티병원은 몇가지 놀랄만한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먼저, 병원급 기준 경기도 화성시 최초 로 유일하게 의료기관 평가인증을 획득해 보건복지부로부터 환자안전과 의료서비스의 질을 인정받았습니다. 아울러 연간 70회에 이르는 의료지원 봉사활동을 인정받아 화성시장 자원봉사기관 표창을 수상했으며, 굿닥터 무료수술지원 프로그램을 통한 사회취약계층 환자분들을 발굴지원해 경기도지사 복지그늘발굴 유공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올 한 해도 동탄 시티병원은 전문 진료 분야 활성화를 통한 고성장 기조를 굳건히 유지하며, 정성과 친절을 바탕으로 환자분들께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받는 의료 기관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해는 기해년(己亥年) 황금 돼지띠의 해입니다. 희망을 가져다주고, 번창을 상징하는 돼지처럼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은 키우고, 소망은 이루며, 모든 분들의 건강을 지키는 2019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