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키즈건강UP!’이벤트 실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1/18 [09: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원대학교(총장 박철수)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조리사의 기본적인 지식향상과 어린이집의 자발적 교육 참여 의식 제고를 위해 키즈건강UP!퀴즈왕이라는 이벤트를 매월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부터 4년째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로 퀴즈는 센터에서 제공한 달력 뒷면의 영양·위생관리 내용과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진행 사업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낱말퀴즈를 메일이나 팩스로 받던 기존 방식이 아닌 온라인 구글폼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변경해 참여 방법이 더욱 간편해졌다.

 

센터에서 제공한 달력 뒷면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구글폼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고, 센터의 인스타그램 퀴즈왕 이벤트 게시물의 QR코드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 화성시 센터에 등록한 기관이라면 매달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 가능 기간은 매월 5일부터 15일까지다.

 

센터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인 비대면 교육 기회의 확대로 어린이들에게 좀더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영양적인 급식이 제공되는데 이바지할 것이라며 또 이번 기회를 통해 센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