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기획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탐방] 화성시 우수기업을 찾아서-윈텍·윈스코
윈텍·윈스코 국제공인교정기관 취득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7/02/15 [15: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KOLAS를 획득한 윈스코의 액체유량 교정시스템     © 화성신문

 

 

 

 

 

 

 

 

 

 

 

 

 

 

 

정남과 팔탄에 사업장을 둔 국내 대표적 유량계측기기 전문기업인 (주)윈텍과 (주)윈스코가 국제공인교정기관(KOLAS)을 취득하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검사기관인정은 검사를 수행하는 기관들의 신뢰성을 향상시킬 목적으로 인정기구가 KS Q ISO/IEC 17020:2014에 따라 전문적인 자격을 갖춘 평가사로 하여금 검사가관의 품질시스템과 기술능력을 평가해 특정 분야에 대한 검사능력이 있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행위를 말한다. 

 

윈텍과 윈스코는 이같은 국제공인교정설비를 갖추고 KOLAS교정 시스템을 도입해 제품의 성능과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의 기대에 부합할 수 있게 됐다. 

 

회사의 액체유량 교정시스템은 교정범위가 3~1,200m3/h, 교정?측정능력(CMC)은 3.0*10-3, 신뢰수준 약 95%이다. 

 

유량 교정은 기준유량계 비교 교정이며, 교정항목은 액체용 차압 유량계, 액체용 전자기 유량계, 액체용 질량 유량계, 액체용 용적 유량계, 액체용 터빈 유량계, 액체용 면적 유량계 등이다. (www.m-winter.co.kr   www.iwinsc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