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산업진흥원, KOTRA와 손잡고 관내 기업 글로벌 진출 지원
오는 29일까지 ‘2024 화성시 수출 첫걸음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3/15 [13: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 수출 첫걸음 지원사업 참가기업 모집 이미지.

 

화성산업진흥원(원장 김광재)이 관내 기업의 수출 역량 강화를 위해 ‘2024 화성시 수출 첫걸음 지원사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지원사업은 KOTRA 북미 및 동남아 무역관을 통해 해외 테스트 마케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화성시에 본사, 연구소 중 1개 이상 소재하고 있으며 2023년에 수출실적이 없는 소비재 제조 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이번 지원사업은 총 40개사를 선발한다. 선발된 기업은 벤쿠버, 토론토, 마닐라, 호치민 등 4개 무역관 중 1곳과 매칭되어 1:1 바이어 상담 통번역 기업 디렉토리 제작 제품 샘플 발송 사후 성과관리 등 테스트 마케팅의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받게 된다.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은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수출지원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수출 경험이 없는 화성시 중소기업에게 해외 판로개척 기회 제공을 통해 수출역량을 강화하고자 KOTRA와 협력하여 이번 지원사업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hipa.hscity.go.kr)에서 확인 또는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성장팀(031-278-4095)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