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기종 예비후보 “34년 공직경험, 화성 발전위해 펼칠 것”
진안‧병점 도심재개발, 병점구청 유치 의지 밝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4/03/06 [09: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기종 예비후보가 박진섭, 차순임, 김미영, 임채덕 화성시의원과 함께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 화성신문



경기도의원 화성 제
7선거구(진안동, 병점1, 병점2)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김기종 예비후보는 6일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박진섭, 차순임, 임채덕, 김미영 화성시의원과 지지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갖고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김기종 후보는 이날 이번 4.10은 대한민국의 운명과 화성발전의 변화를 열기 위한 지역의 일꾼을 뽑는 선거일이라며 지난 34년간의 공직경험을 바탕으로 화성발전을 위해 봉사하기 위해 경기도의원에 출마하게 됐다라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양적성장을 이룬 화성시는 농촌지역에서 도농복합도시로 성장하면서 많은 성장을 이뤄냈지만 이면에는 시민이 마땅히 누려야 할 행복이 희생돼 왔다라면서 화성시민께 화성의 성장과 함께 만들어오고 또 만들어갈 꿈과 희망을 함께하려 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경기도의원 보궐선거는 더불어민주당 도의원이 임기 중 국회의원 출마로 공석이 돼 치르는 것이라며 이는 시민의 권리를 중간에 포기하고 정부혈세를 낭비한 무책임한 행동이라고 비난했다

 

김기종 후보는 “34년간 경기도청, 국무조정실 등의 공직경험을 바탕으로 화성시 지역 발전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지지를 당부했다.

 

김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GTX-C노선 조기 착공에 따른 2028년 개통, 진안동병점동 도심재개발 사업, 병점권 구청 유치, 수원전투비행장 이전 등을 제시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