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년취업끝까지 지원센터 ‘취업 특강’ 성료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4/02/14 [10: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주영 캔유스피치 원장의 면접관을 사로잡는 Speech 수업이 실시 중이다.

  

화성시는 청년취업끝까지 지원센터 개소 기념 취업 특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특강은 화성시 거주 혹은 활동 중인 19~39세 사이 취업준비 청년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됐다.

 

130~213일 매주 화요일 3회에 걸쳐, 이현웅 YTN 아나운서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 만들기’, 박주영 캔유스피치 원장의 면접관을 사로잡는 Speech 수업’, 이규리 이룸 대표강사의 퍼스널컬러 진단과 면접 메이크업 실습이 이어졌다.

 

특강 종료 후 95.7%의 높은 만족도 조사가 나왔다. ‘기업 면접 준비 도움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유사한 강의들이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등 긍정적 평가가 있었다.

 

이준영 화성시 청년청소년정책과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청년 구직자들의 열의를 느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청년취업끝까지 지원센터를 통해 직무 현장실습, 채용시험 특강 등 청년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 청년취업끝까지 지원센터는 115일 병점우체국 4층에 개소했다. 관내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청년 맞춤형 일자리 연계 취업특강 및 개인별 취업상담 ·적성검사 및 NCS 교육 지원 AI면접 지원 등의 서비스를 지원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