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4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4년 신년사]
송민하 나라사랑나눔재단 대표
더불어 나눔으로 희망 전해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4/01/08 [09: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송민하 나라사랑나눔재단 대표   ©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대망의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화성시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나라사랑나눔재단은 지난날의 위기 극복과 살기 좋은 화성을 만들기 위한 4가지 복지사업을 2012년부터 현재까지 12년째 펼쳐오고 있습니다. 

 

첫째 병점역무료급식사업을 통해 매주 화요일 150여명의 노숙인 및 독거어르신들의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둘째 푸드뱅크 기부물품 나눔사업으로 복지사각지대의 250여 가정과 무료급식소 등 48개 지역복지시설에 기부물품을 매주 지원하고 있습니다. 셋째 다문화쉼터 운영을 통해 네팔 노동자들의 숙식을 제공해 다문화 정착을 돕고 있으며, 넷째 자원봉사수요처 운영을 통해 재능기부로 자원봉사자들의 지역사회 발전에 참여케 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위기 극복과 더불어 나눔을 통하여 희망을 주고 살기 좋은 화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2024년은 우리 대한민국이 거대한 시대의 전환을 이루는 해로 기대를 모아야겠습니다. 

 

코로나 시대도 슬기롭게 극복한 지혜를 모아 더불어 함께 어떠한 위기도 극복하고 창조적인 정신으로 2024년은 새로운 희망의 시대로 나아가야겠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