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경기도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의회 건교위, 화성시 교통망 확충 현장방문
82호선 확장·향남역 안전한 적기 준공 당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07/14 [09: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가 완공을 앞두고 있는 향남역을 방문해 차질없는 준공을 당부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김종배)13370회 임시회상임위 활동의 일환으로 화성시 내 도로 확장, 전철 연장 구간 등을 현장방문하고 사업추진 현황을 점검했다.

이날 건교위원들은 국지도 82호선 갈천~가수 도로확장 공사현장을 방문해 화성~오산 정체구간 공사의 2024년 하반기 향남IC~오산시계구간 우선 개통 후 2026년 전체 준공에 차질없이 임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서해선 복선전철 홍성~송산 연장구간 현장인 향남역을 방문해 사업현황을 보고받고, 내년 개통을 목표로 지속적이고 안전한 공사 추진을 요청했다.

김종배 위원장은 경기도민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편의 증진을 위한 도로 확장과 전철 연장 등 교통망 확충과 철저한 관리를 위해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달라면서 특히 공사현장에서는 장마철 집중호우에 대비한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이날 건설교통위원회 김종배 위원장을 비롯 허원·이기형 부위원장, 김동영·김동희·김정영·오석규·오준환·유형진·이영주·이홍근 의원 등이 함께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