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의, 공공조달·해외입찰 컨설팅 지원
전문가 컨설팅 통해 조달시장 진입 지원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5/03 [17: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상의가 진행하고 있는 컨설팅 지원 사업 현장.  ©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가 화성시 관내기업의 국내·외 조달시장의 성공적인 진입을 위해 공공조달 및 해외입찰 컨설팅을 지원한다.

 

지원 내용으로는 화성시 관내 제조업체 중 직접생산증명서 또는 공장등록증 보유 기업을 대상으로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공공조달 MAS(다수공급자계약)물품등록 컨설팅사업이 있다.

 

또 해외입찰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해외입찰 참가자격 획득을 위한 컨설팅을 지원하는 해외입찰 벤더등록 컨설팅사업도 있다.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단계별 컨설팅을 지원하게 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 사업을 통해 국내·외 공공조달시장 진출에 따른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기업의 판로 확대 및 매출액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화성상공회의소에서는 전국 주요 발주기관의 입찰정보 및 낙찰정보를 제공하는 맞춤형 입찰정보 홈페이지(https://hwaseongcci.bidpage.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입찰 관련 지식과 업무 역량을 갖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전자입찰 컨설팅 및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21분기 맞춤형 입찰정보 홈페이지는 105587건의 입찰정보를 제공하였으며, 이를 통해 117개 업체가 161건의 낙찰을 달성해 약 615억 원의 매출 실적을 올렸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