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일자리센터, 일자리박람회 ‘Only you day’ 개최
29일 향남 경기종합타운서, 9개 분야 45명 채용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4/29 [15:5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일자리센터가 마련한 일자리박람회 참석 구직자들이 기업 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화성상공회의소가 화성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취업지원 기관인 화성시일자리센터가 29일 소규모 일자리박람회 ‘Only you day’를 개최했다. 행사는 향남 경기종합타운 내에 위치한 일자리센터에서 진행됐다.

 

이번 일자리박람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구직자들의 안정된 일자리 확보를 위해 기획됐다.

 

박람회장에는 구인 애로를 겪고 있는 제조업 위주의 5개 업체가 참여했다. 아스플로, 샐러디키친, 지씨엘팜, 케이에스팩, 에스제이케이는 총 9개 분야에서 45명을 채용하기 위한 면접을 진행했다.

현장 채용 면접과 현장 면접 참여가 어려운 구직자를 위한 키오스크 비대면 화상 면접이 동시에 진행됐다.

 

화성시일자리센터 남하림 센터장은 이번 일자리박람회를 계기로 코로나 이후 채용 시장이 한층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기업 현장의 구인 애로사항 해소 및 적극 구직계층의 목소리에 좀 더 귀 기울여 수요 맞춤형 일자리 매칭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