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진공, 경기 취약계층 청소년 일자리 자립 지원에 앞장
경기복지거버넌스와 도내 중소벤처기업 일자리 연계 간담회 개최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4/22 [10: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조한교, 이하 중진공)는 경기복지재단 및 경기복지거버넌스 청소년·아동 실무회의 참여기관과 21일 중진공 경기본부 회의실에서에서 취약계층 청소년 일자리 지원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경기복지거버넌스 청소년·아동 실무회의 소속 10개 기관이 참석해 경기 취업 취약계층에 대한 취업 연계 활동을 통한 도내 아동 및 청소년의 일자리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모으고 향후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중진공은 경기도 취약계층의 경제적 자립과 중소벤처기업 일자리 인식 개선을 통한 취업 활성화를 위해 취약계층 청소년 대상 중진공 창업 프로그램 체험 도내 우수 중소벤처기업 현장 체험 등으로 구성된 일자리 연계 패키지를 제안했다.

 

참석기관들도 보호 종료, 다문화가족 등 사회·경제적 취업 취약계층 청소년에 대한 일자리 연계 자립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조한교 본부장은 중진공은 중소벤처기업의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고, 지역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자립 기반이 충분치 않은 취약계층 청소년의 홀로서기를 돕고, 경기 중소벤처기업의 인력 연계를 위해 앞으로도 관련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