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 모두누림센터, 2022년 스포츠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12/09 [10: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모두누림센터 스포츠센터에서 코로나19로 중지되었던 스포츠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개설될 프로그램은 20221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수영(성인반, 실버반, 아쿠아로빅), 월자유수영 등 14강좌, 헬스장 월 정기회원, 생활체육 프로그램 에어로빅, 바디웨이트, 밸리댄스, 줌바, 요가, 스피닝 등 27강좌, 배드민턴 13강좌(성인, 청소년, 어린이)에 접수가능하다.

 

우선 접수는 강좌 환불 회원(202012월 기준) 대상으로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며, 신규접수는 화성시민과 관내 직장인을 대상으로 24일부터 진행한다.

 

모두누림센터(화성시 남양읍) 지하2층 안내데스크로 방문해 접수할 수 있으며, 방역 패스가 적용되어 신분증과 백신완료증명서는 필수지참 해야 한다.

 

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겨울철 활동량이 떨어져 건강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는 요즘 모두누림센터와 함께 건강한 신체활동을 시작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였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모두누림센터 스포츠센터는 지하 3층에 8레인의 실내 수영장, 요가실, 스피닝장 지하 2층에 실내 체육관, 헬스장 등이 마련되어 있는 화성시 서부권역 복합 실내체육시설이다.

 

자세한 사항은 스포츠시설팀(031-350-4371, 4372)으로 문의하면 되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