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FC, ‘민관합동 프로추진위원회’ 시민위원 모집
화성시민이면 읍면동 추천, 홈페이지 공개 모집과 기타 추천으로 지원 가능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2/20 [16: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FC를 응원하는 모습.

 

프로 진출을 준비하는 화성FC가 시민들에게 프로 추진 분위기 조성을 위한 민간합동 프로추진위원회 시민위원을 모집한다.

 

화성FC늩 이번 달 29()까지 화성FC 공식 홈페이지와 지원서 신청을 통해 백만화성 시민 모두가 지원할 수 있는 민관합동 프로추진위원회 시민위원을 모집한다. 시민위원은 지역 내 프로 추진 분위기 조성을 위한 분과별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화성이 프로 추진을 위해 조직 중인 민관합동 프로추진위원회는 전문위원과 시민위원으로 나눠서 모집된다. 전문위원은 화성시를 대표하는 여러 방면의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시민위원은 화성시민이면 모두가 지원할 수 있고 읍면동 추천, 홈페이지 공개 모집과 기타 추천으로 지원할 수 있다.

 

시민위원은 서류 검토 후 선발 여부가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선발된 화성시민에게는 다음 달에 열릴 예정인 민관합동 프로추진위원회 발족식 참여 및 위원회 회의에 참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모든 위원에게는 임명장이 수여된다.

 

이기원 화성FC 대표이사는 시민위원은 프로추진을 진행하는 화성FC의 앞으로의 일정에 큰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화성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성FC는 백만화성 붐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연간으로 진행되며 민관합동 프로추진 위원회, 주민 설명회 및 세미나 개최, 유소년 팬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유소년 및 외국인 축구대회 개최, ESG 경영강화를 위한 지역 활동 등을 진행하며 프로추진에 대한 시민 공감대를 확대할 예정이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