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4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4년 신년사]
오문섭 화성시의회 부의장
밝은 미래로 나아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4/01/02 [13: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문섭 화성시의회 부의장

2023년이 지나고, 설렘과 희망으로 가득 찬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2023년은 여러 어려움과 도전 속에서도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하고 힘을 모아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화성시민 여러분의 도움과 협력 덕분에 지난해를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고 자랑스럽게도 2023년 12월에는 우리 화성시가 100만 인구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우리 시민 여러분의 노력과 헌신의 결과이며, 본 의원은 이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여러분! 2024년 갑진년은 푸른색의 ‘갑’과 용을 의미하는 ‘진’이 만나 ‘청룡’을 형상화합니다. 

 

이와 같이 높이 솟아 오르는 산봉우리에서 하늘을 날아다니는 ‘청룡’의 기운으로 2024년이 여러분에게 자유로운 꿈을 향해 비상하여 행복과 희망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더 많은 도전과 기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 화성시의회는 이를 함께 극복하고, 더 나은 화성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만들어내어 우리 화성이 더 밝은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새해가 행복과 풍요로운 시간으로 가득찰 것이며, 함께 모두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 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