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4년 신년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4년 신년사]
석호현 국민의힘 화성시병 당협위원장
하늘의 선행과 희망의 ‘청룡의 해’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4/01/02 [13: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석호현 국민의힘 화성시병 당협위원장

2024년 갑진년, 가정의 복을 기원하고 모든 재앙에서 가족과 친구를 지켜주는 하늘의 선행과 희망의 해입니다. 새해 모든 가정이 평안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우리 화성시가 드디어 인구 100만을 넘어 특례시 지정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향후 인구수는 120만명을 넘어서며 수도권 관문 중심도시로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며, 살고 싶은 화성시가 되기 위한 도시기반 시설의 확충과 구청체제로의 행정구역 편성으로 화성시 어디에서든 삶의 편의성을 높이며 삶의 질을 높여나가기 위한 초석 마련이 시급합니다. 

 

또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하신 분들을 위해 긴축재정의 어려움 속에서도 그 어느 때보다 국가재원과 화성시재원의 효과적인 지원과 효율적인 활용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화성시의 발전과 태안동부지역의 가치재평가를 위한 노력에 게을리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드리며, 용은 역사적으로 왕(王)을 상징합니다. 

 

청룡의 해를 맞아 우리 화성시민 모두에게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며, 새로운 도약의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