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공회의소 인문학습원 총원우회 총회 및 송년회
617명의 원우 양성, 화성 지역 대표 인문학 커뮤니티로 성장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3/12/14 [19: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인문학습원 총원우회 총회에 참석한 원우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 인문학습원 총원우회는 13일 화성상공회의소 컨벤션홀에서 2023년도 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성권 인문학습원 원장, 김창범 인문학습원 부원장, 장시성 인문학습원 총원우회 회장, 이광재 인문학습원 총원우회 고문을 비롯, 1기부터 15기까지 120여명의 인문학습원 원우들이 참석했다.

 

총회에서는 제4대 인문학습원 회장으로 6기 김미경 성환공구 대표를 추대하고, 인문학습원 총원우회에서 모은 우리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화성상공의소에 전달했다.

 

박성권 인문학습원 원장은 축사를 통해 인문학습원 총원우회는 인문학적 소양을 쌓는 오너들 사이에 네트워킹을 가능하게 하는 기관 비즈니스 플랫폼이라며 새로운 집행부에서도 활발한 교류 활동이 진행될 수 있도록 상공회의소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 신임 김미경 총원우회장(사진 왼쪽)이 장시성 전임 총원우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장시성 3대 인문학습원 총원우회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사람이 사람을 빛나게 한다. 나의 주위에 어떤 친구들이 있는지가 본인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멋지고 품격있는 인문학습 원우회와 함께할 수 있어서 우리의 삶이 빛나고 풍성하게 만들어졌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김미경 4대 인문학습원 총원우회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2024년 원우회 캐치프레이즈로 ‘PRO-Humanties!! 프로다운 인문학도!!’를 선정했다열정으로 다시 새롭게 전체가 하나되는 인문학습원 총원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 장기자랑 시간에 5기 멤버들이 추억의 마빡이 공연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만찬 후 이어진 각 기수별 장기자랑에서는 추억의 마빡이, 삼도사물놀이, 섹소폰 연주 등이 이어졌고, 백년소공인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강성귀 현대스마트용접기 대표의 근육부자노래를 들으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화성상공회의소 인문학습원 총원우회는 인문학적 소양을 갖춘 리더십을 목표로 20161기를 시작해 202312월 수료한 15기까지 617명으로 구성돼 원우들 간의 친목 도모 및 불우이웃돕기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