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중앙이음터, ‘마을학교 여름학기’ 참가자 모집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3/07/05 [17: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23 동탄중앙이음터 ‘마을학교 여름학기’ 참가자 모집 포스터.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 동탄중앙이음터는 5~12일까지 ‘2023년 이음터마을학교여름학기에 참가할 아동·청소년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음터마을학교는 2017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7년 동안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1년에 2회 진행하고 있으며,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마을학교에서는 참가자의 연령별로 4개 과정을 나눠 각각의 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은 자신의 능력과 성장 단계에 맞는 프로그램을 통해 창의적인 활동을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얻게 된다.

 

여름학기는 731~811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되며, 참가는 6~13세까지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참가자는 13일 오전 10시 추첨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다.

 

임선일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2023년 이음터마을학교 여름학기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지역사회와의 연결고리를 만들어주고 참가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성장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