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계중, 학생이 만들어가는 환경보호 프로그램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3/07/05 [17:3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업사이클링 아트 동아리 학생들이 환경보호를 위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청계중학교(교장 조도순)622~719일까지 학생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환경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위해 업사이클링 아트 동아리 환경보호 부스 환경보호 홍보물 만들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환경보호 동아리인 업사이클링 아트 동아리는 생활 속에서 발생되는 병뚜껑, 폐상자, 플라스틱 등 재활용품을 활용해 작품을 만드는 등과 같은 다양한 활동으로 환경보호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직접 환경보호 활동에 참여하며 봉사정신 함양과 학생들이 스스로 운영하는 경험 등 환경보호를 위한 긍정적인 분위기 형성을 기대하고 있다.

 

조도순 청계중학교 교장은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지금 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환경보호에 앞장서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앞으로도 학생들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배우고 환경보호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