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노인복지관-사나래봉사단, 경로당 대상 특별한 봉사활동 실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3/04/24 [19: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복지관과 봉사단, 경로당 어르신들이 봉사활동이 끝난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관장 최혜욱)과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사나래봉사단(단장 이희성 흉부외과 교수)이 함께 동부권역 경로당을 대상으로 사나래와 함께하는 특별한 토요일이라는 특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림대동탄성심병원의 교직원들과 가족들로 구성된 사나래봉사단은 동부권역 경로당의 환경개선을 위해 미니 텃밭 만들기, 경로단 환경정리 등을 기획했다.

 

특히 22일에는 동탄역모아미래도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해 창문·창틀닦기, 경로당 내·외부 환경정리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경로단 이용 어르신들과 함께 상추, 치커리, 쑥갓과 같은 잎채소들을 심을 미니텃밭을 만들었다.

 

봉사활동을 받은 경로당 회장은 텃밭이 없었던 우리 경로단에 어르신들이 모두 함께 가꿀 수 있는 예쁜 텃밭이 생겨 기쁘다“1~3세대가 함께 모여 활동했다는 것이 정말 뜻깊게 다가왔다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최혜욱 동탄노인복지관 관장은 지역에 환경개선이 필요한 경로당을 위해 따뜻한 마음과 봉사를 진행해준 사나래봉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우리 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과 지역사회가 의미 있는 삶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