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5월 13일 동탄호수공원서 ‘가족사랑축제’
거미·안치환 등 공개방송, 루나 분수쇼 펼쳐져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3/04/13 [10: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513일 동탄호수공원에서 14회 화성시 가족사랑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친환경 체험, 시민참여, 공개방송 등이 이어져 보고, 듣고, 맛보는 온 가족이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될 전망이다.

 

주 무대에서는 관내 학생댄스동아리, 어린이합창단, 시민참여 풍물놀이와 화성시 마스코트 코리요 이벤트, 화성시청년예술단과 전문예술인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체험부스는 유관기관이 함께하는 꿈마차 플리마켓, 어린이 재난예방 프로그램, 건강관리체험, 푸드트럭이 운영된다.

 

이외 친환경 업사이클링, 플라스틱 없이 골판지 활용 계묘년 가족토끼 그리기, 전통한지와 보릿대 체험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관내 학생 DIY 동아리, 캐리커처 등 시민참여 프로그램이 축제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공개방송에는 R&B 발라드가수 거미, 매향리가 고향인 가수 안치환, 경서예지, 김동형, 꽃보다 남자(팝페라 가수)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공연이 펼쳐진다. 21시부터는 봄밤을 수놓을 루나 분수쇼가 펼쳐지며 환상적인 빛의 세계로 초대한다.

 

김신아 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가족사랑축제를 통해 가족 간 소중함을 느끼고, 이웃 간 화합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를 참고하거나 축제2(031-290-4626)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