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2022년 신진 작가 공모
21일까지, 선정된 3명에게는 다양한 혜택 제공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2/09 [16: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이 작가의 창작활동 독려와 전시 기회 확대를 위해 21일까지 신진 작가를 공모한다.

 

화성시문화재단의 신진 작가 공모는 신진 작가들에게 홍보 기회 및 창작 기반 마련을 위한 전시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공모에서 선정된 2~4인의 신진 작가에게는 홍보물 제작, 작품 보험, 운송 및 설치 등 전시와 관련한 제반 사항이 지원된다.

 

이번 공모는 공고일 기준 만 45세 이하, 대졸자 이상의 국내 거주 시각예술작가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재단은 2021년에 총 3명의 신진 작가를 선정해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전시 다다르다를 진행했다. 이 전시를 통해 신진 작가의 작품 활동을 지원하고 화성시민에게는 평면 회화의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이는 기회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모 신청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에 게시된 신청 양식을 작성해 221일까지 이메일(exhibition@h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화성시문화재단은 2월 중 심사를 거쳐 3월 중 최종 선정 작가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를 참조하거나 전시운영팀(031-290-4613/4614)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