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2022 찾아가는 공연장’ 공연단체 모집
찾아가는 공연장 ‘아띠-스트리트’, 2월 18일 접수 마감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2/04 [18: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이 2022년도 찾아가는 공연장에 참여할 공연단체를 모집한다. 서류접수 기간은 27일부터 18일까지다.

 

찾아가는 공연장은 거리 공연 및 시민들의 신청 공연으로 거리, 공원 등 화성시 곳곳을 찾아가 시민들의 일상 공간에서 공연을 선보인다. 지난 2021년에는 39개 단체가 선정돼 125회의 공연과 영상콘텐츠를 선보이며 15000여 명의 시민들과 함께했다.

 

올해는 150회 공연을 목표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단체를 모집한다. ‘찾아가는 공연장공모 단체지원 자격은 3년 이상 경력의 전문공연단체로 시민들의 요청에 따라 실내 공연과 거리 공연이 모두 가능한 단체면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우편 접수로만 가능하며, 314일부터 15일까지 실기심사 및 면담을 거쳐 318일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공연장을 운영하고 있는 시민문화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민들의 일상 속에서 안전한 거리두기 공연으로 시민들과 가장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는 실력 있고 열정 넘치는 공연단체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4월부터 공연단체와 함께 시민들의 일상 속 공간으로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2022 찾아가는 공연장공연단체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hcf.or.kr) 내 알림마당 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