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임직원, ‘가족’ 위한 기부 동참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88만여 원 기부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2/03 [15: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임직원들이 화성시가 후원하고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는 희망 2022 나눔캠페인에 성금을 기부했다. 임직원들이 모은 금액은 1886680원이다.

 

희망 2022 나눔캠페인은 지난해 121일부터 2022131일까지 62일 동안 진행된 캠페인으로, 연말연시를 맞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들의 온정과 사랑을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해 삶의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기 위한 성금 모금이다.

 

이러한 취지에 따라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임·직원들은 재단 명칭에 걸맞게 화성시 내 청소년이 있는 가족,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지난해 12월부터 두 달간 자율적으로 기부에 참여했다.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모은 이번 성금은 화성시 저소득층 청소년과 그 가정의 생계비, 의료비, 교육비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김경륜 대표는 재단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이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지치고 힘든 관내 저소득층 가정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화성시의 밝고 희망찬 여성·가족·청소년의 미래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