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의회 차순임 의원,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12/09 [10: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차순임 화성시의원


  

화성시의회 차순임의원(국민의힘, 동탄1~동탄3)이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지방의회 30주년 및 제9회 지방자치의 날(2021.10.29.)을 맞아 전국 기초의회의원 중에서 지방의정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의원을 발굴하여 그 노고를 치하하는 상이다.

 

차순임 의원은 제8대 화성시의회 전반기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였으며, 20207월부터 현재까지 경제환경위원회 위원으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역문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현안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하고자 적극 노력하였으며, 지역문제에 대한 심도 있는 고민을 통해 화성시 농민기본소득 지원 조례안’, ‘화성시 치유농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등을 공동 발의해 지역경제 발전 및 안정화에 이바지했다.

 

또한 의원연구단체 활동을 통해 역량 강화에도 힘쓰며, 공청회 등을 개최해 시민들과 소통하고자 노력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한 활동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되었다.

 

차순임 의원은 지방의회 30주년을 맞아 이렇게 귀한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 앞으로도 시민의 대표자라는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대변하고자 노력하겠다. 코로나 19의 기나긴 터널의 끝이 아직도 보이지 않는 상황이지만, 시민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