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권칠승 후보, 릴레이 유세 펼치며 유권자 한표 호소
“대한민국의 더 나은 미래 위해 압도적지지 당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4/14 [09: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권칠승 더불어민주당 화성병 후보가 병점중심상가 유세에서 한표를 당부하고 있다     © 화성신문

더불어민주당 권칠승 화성병 후보가 13일 봉담읍, 기배동, 화산동, 진안동, 병점1, 병점2, 반월동, 동탄3릴레이유세를 진행하며 막판 유권자 표심잡기에 나섰다.

 

이날 유세릴레이를 통해 권칠승 의원은 코로나19 전쟁에서 대한민국이 전 세계가 칭송하는 가장 모범적인 방역국가가 됐다이는 우리 국민의 높은 시민의식, 의료·방역 종사자의 노력과 투명한 공개, 광범위한 검사·관리로 대표되는 문재인 정부의 방역철학 덕분이라고 국민과 정부의 적절한 대처를 추켜세웠다.

 

이어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미래통합당의 망언에 대해 “3040세대가 무식하다고 비하하고 나이가 들면 장애인이 된다는 노인폄하 발언을 함은 물론, 입에 담기 힘든 세월호 유가족에 대한 모욕까지 미래통합당의 막말이 점입가경이라며 자유한국당 시절, 5·18, 세월호 망언 등 역사의식 제로 망언의 계보를 이어, 미래통합당이 막말의 전시장이 되고 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권칠승 후보는 우리는 코로나19 전쟁은 물론 경제 전쟁도 극복해야 하며, 권력기관에 대한 개혁도 반드시 완수해야 한다국민의 눈높이에서 국민과 함께 개혁을 완수하고, 더 안전한 대한민국과 대한민국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더불어민주당에 압도적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