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명배 후보, “주요 공약 현장 브리핑하며 주민과 소통”
임 후보 “선거유세 틈틈이 주요 공약 발표, 주민 호응 좋아”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4/13 [11: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임명배 미래통합당 화성을 후보가 유세차량 위에서 주요 공약을 브리핑하고 있다.     © 화성신문

 

 

임명배 미래통합당 화성을 후보가 선거유세 틈틈이 주요 지역을 방문하면서 공약을 브리핑하며 주민 의견을 듣는 색다른 선거운동을 전개하고 있어 화제다.

 

임 후보는 공약에 대한 주민들의 이해를 높이고 관심 증대를 위해 지역 특성에 맞은 공약을 개발해 보드에 적시하며 브리핑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전투표가 진행된 지난 11(), 임 후보는 동탄호수공원에서 호수공원역 유치, 최첨단 트램 2022개통, 호수공원에 테마가 있는 놀이시설 및 둘레길 조성 등의 공약에 대해 설명하고 주민들과 질의 답변시간도 가졌다.

 

코로나19 여파로 거리두기가 이뤄지고 있음에도 지나는 시민들은 걸음을 멈추고 관심을 표명하며 궁금한 점을 묻기도 했다.

 

임 후보는 공약은 선거에서 이기기 위해 주민들을 현혹하는 달콤한 사탕이 아니며, 자신이 한 공약에 대해서는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정치인의 도리이자 의무라고 생각한다공약한 사항에 대해서는 어떤 일이 있어도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