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중앙초, 학부모대상 ‘우리 아이들의 성’연수 실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11/18 [09: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학부모들의 아이들의 올바른 성교육을 위한 연수를 시청각실에서 받고 있다.

 

동탄중앙초등학교(교장 최정자)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우리 아이들의 성연수를 시청각실에서 15, 172일 동안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아동 발달 단계에 맞춰 유치원, 저학년 학부모 밝고 건강한 우리 아이들의 성’, 고학년 학부모 대상 디지털 시대, 우리 아이들의 성으로 학생들의 연령대에 맞춰 제공해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교육은 유·아동기의 성적 발달 과정의 이해와 자녀를 대하는 부모의 자세와 성교육 방법, 사춘기 시기 성교육 방향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전문강사와 질의답변을 통해 자녀의 성을 바라보는 올바른 관점을 제시했다.

 

최정자 동탄중앙초등학교 교장은 성교육을 평생에 걸쳐 꾸준히 진행되어야 한다학교 교육뿐만 아니라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양육자인 학부모들의 성인식과 태도가 학생들의 성인지와 가치관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학부모들에게 지속적으로 학생 연령 맞춤 성교육을 진행해 자녀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