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평택 청소년운영위원회, 교류의장 마련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11/15 [13: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평택 청소년운영위원들이 교류활동이 끝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시청소년수련과 청소년운영위원회 ‘YouthRising’과 평택시 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는 상호 활동 운영을 위한 교류의 장을 6일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열었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조에 근거해 청소년활동을 활성화하며, 청소년의 참여를 보장하기 위해 만9세이상~24세이하의 청소년으로 구성된 참여자치기구다.

 

특히 이번 교류활동은 양 기관의 활동내용에 대한 상호 공유와 소통을 통해 폭넓은 시야를 증진시키기 위해 두 기관의 청소년운영위원들이 직접 기획했다.

 

이날 자리에 참여한 위원들은 기관별 활동내용 공유, 친교형성게임, 조별 시설 라운딩 등과 청소년운영위원회 운영과 발전 발안에 대해 토의를 진행했다.

 

이수민 화성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은 이런 다양한 기회를 통해 다른 시설도 방문해 둘러보며, 평소 고민이 많았던 홍보와 운영 활성화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들으며 폭넓은 시야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교류활동이 더욱 활성화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